[ ISAKNOX ] NOX 實驗 Retinol 濕氣乳液 170 ml


[ ISAKNOX ] NOX 實驗 Retinol 濕氣乳液 170 ml, Korean, 化妝品 , ISAKNOX, 14724-JP, , koreanmall

[ISAKNOX]
Isa Server NOX 諾克斯實驗 Retinol 濕氣乳液 170 ml




제품명 : 이자녹스 녹스랩 레티놀 모이스처 에멀젼 170ml
제품구성 : 170ml
상세설명 :
→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모이스처 에멀전

→ 당신의 피부를 위한 스마트한 변화! 정직하고, 똑똑하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라인 녹스랩

* Honest : 정직하게 제품의 기능과 효능에 집중하고 광고와 프로모션 비용을 최소화 하고 줄여 최대한 제품력에 투자하였습니다.
* Smart : 국내최초 레티놀과 모이스처 리포좀의 복합 성분 스마트 레티놀 포뮬라는 피부건조, 처짐, 주름이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에이징 도미노 현상을 한번에 개선해 주는 피부의 드라마틱한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핵심 성분입니다.
* Trust : 이자녹스 피부과학 연구소 총책임 연구진 5인의 끈기와 열정에 의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과학적인 기술과 기능의 스마트 레티놀 라인이 탄생했습니다.

→ 이자녹스 연구소는 눈가주름,팔자주름,겉주름,속주름 등 모든 형태의 주름의 지표로 작용되는 하나의 일관적인 현상을 발견했습니다.
다양한 주름이 있지만 이들 주름은 모두가 초기에 형성된 하나의 주름을 중심으로 새로운 주름이 나뭇잎 현태로 가지치듯 번지기 시작하는 나뭇잎 현태의 주름이라는 것입니다.

→ 미세하게 번져나가는 나뭇잎 주름에 관해 새롭게 발견한 사실은 피부 특정 부위가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순간 주름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즉, 수분 공급 기능이 원활하지 않아 특정부위의 수분이 부족해지면 건조해진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부서지면서 탄력이 저하되고 탄력이 저하된 곳에 콜라겐과 엘라스틴 파괴가 늘어나면 주름이 생성됩니다. 주름이 생성된 곳은 수분 공급이 저하되기 쉬워 다시 연쇄적으로 노화의 악순환이 반복되는 에이징 도미노 현상이 일어나게 됩니다.

→ 스마트 레티놀 표물라의 탄생
- 스마트 레티놀 포뮬라는 레티놀과 모이스처 리포좀의 복합 성분으로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주면서 보습에 이어 탄력과 주름까지 동시에 케어하여 에이징 도미노 현상을 막아주는 똑똑한 신성분입니다.

* 이런 고객님께 추천해드립니다.
- 미세주름이 시작되는 초기 노화부터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싶은 고객님
- 합리적인 가격대의 레티놀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고객님
- 레티놀 효과를 기초 풀라인에서 경험하고 싶은 고객님
사용방법 :
→ 아침,저녁 워터 다음 단계에서 볼과 이마, 턱에 나눠 놓은 후 부드럽게 작은 원을 그리며 펴 바르면서 흡수시킵니다.

【資料來源 /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

[ ISAKNOX ] NOX 實驗 Retinol 濕氣乳液 170 ml



您可能還感興趣的商品
arrow
arrow

    li1p3r0u7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